파타야 소개-새끈녀들의 도발, 파타야에서 느껴보세요.

인기녀 인정!!!러시아 29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뿌요 조회894회

본문

검정색 속옷 같은 원피스(뭐라고 하는지 모름)를 입고 절 약간은 어색한듯 맞아 주네요.
 
첫인상 이쁩니다. 갠적으로 성형필 졸라 싫어하는데.. 전 모르겠더라구요. 좋습니다.
 
얼굴도 작고 피부도 좋아 보이고.. 프로필에 25은 분명히 아닙니다.
 
뭐 어쨋건 날씬하고, 성격은 시원시원한 듯합니다. 서비스 마인드 있고..
 
키도 큰편이고 무엇보다..  C컵 가슴이 동생이섭니다.. 이것이 참젓이로고~~!!
 
옷을 벗고 그녀와 샤워 실로 전진.. 역시 친절하게 잘 씻겨줍니다. 특별한 서비스는 없지만..
 
편안하게 잘해주는 듯합니다.
 
먼저 씻고 별이의 몸을 빤히 보고 있으니 시선을 느끼고 뭔가 떠오른듯.. 제 다리가 좀 가는편이죠.^^ 운동을 좀 해야 하나?
 
그러더둔요. ㅋㅋ 육덕지거나 운동한 느낌은 좀 아닙니다.^^
 
침대로 고고.. 누워있는 제 위로 올라왔습니다. 살과 살이 맞닫는 느낌은 오!! 이건 뭐지.. 완전 부드럽고.. 촉촉한듯한 살감이~~
 
아주 좋습니다. 혀로 몸 요기 조기를 어루만지며 내려가는데 뭐 좋습니다. 제 똘똘이도 정성껏 잘해주고. 육구 들어갑니다.
 
빽보집니다. 그런데 보지가 냄시도 전혀 없고. 입에 쪽쪽 빨리는것이 맛있습니다. 열심히 집중해서 빨아주고..들어가 주십니다.
 
신음이 강하게 토해내듯이 입밖으로 나옵니다. 충분히 자극적이네요.
 
이글을 보기고 한번쯤 가보셔도 후회 없으실것 같습니다..
 
이상이 저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S파출장샵 ㅣ 사업자등록번호: 205-86-952134 ㅣ 대표이사 : 강남일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3-서울구로-0409호 ㅣ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197-17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604호 ㅣ 팩스: 02-8545-6211 Copyright (c) All rights reserved.